뉴스

LF 기업과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해드립니다.

전체 게시물 수 228건

검색

질스튜어트액세서리, 정해인과 함께한 남성라인 화보 공개

2018.01.19

목록보기

대세 배우로 떠오른 정해인과 함께 한 층 업그레이드된 남성 액세서리 라인 선보여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가죽 소재가 돋보이는 올블랙 남성 백팩으로 훈남 패션 완성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액세서리가 브랜드모델 정해인과 함께 한 2018 봄 시즌 남성라인 화보를 19일 공개한다.

질스튜어트액세서리는 브랜드 전속모델이자 최근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정해인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 ‘태그 미(Tag me)’라는 시즌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정해인은 현대적인 남성 백 라인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소유하고 싶은 남성 액세서리룩을 완성했다.

최근, 패션과 스타일에 투자하는 남성 ‘포미족’이 증가함에 따라 과거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가방이 남성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질스튜어트액세서리에서는 올 봄 남성모델로 배우 정해인을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이번 시즌 백팩, 쇼퍼백 등 다양한 종류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남성 액세서리 라인을 전략적으로 선보인다.

질스튜어트액세서리의 올 봄 남성라인은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부드럽고 가벼운 가죽 소재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드러낸 것이 특징으로 블랙, 그레이 모노톤 색상을 중심으로 출시된다. 불필요한 디테일은 최소화하는 가운데 감각적인 로고 디자인과 별, 스터드 포인트 장식으로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더했다.

한편, LF몰은 정해인 화보 공개를 기념해 1월 29일까지 질스튜어트액세서리의 남성 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과 5%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월 4일까지 기획전 내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카드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http://www.lfmall.co.kr/planning.do?cmd=getPlanningDetail&datacls=37660)를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