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LF 기업과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해드립니다.

전체 게시물 수 254건

검색

LF 헤지스X데이트(D.A.T.E)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출시

2018.03.12

목록보기

어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의 이색 만남

글로벌 마니아층 두터운 데이트와 협업 통해 차별화된 가치의 스니커즈 새롭게 선보여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HAZZYS)’가 12일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D.A.T.E)’와 협업한 스니커즈를 LF가 전개하는 신발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을 통해 출시한다.

헤지스는 최근 패션계에 불고 있는 스니커즈 열풍 속에서 글로벌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와 협업을 진행, 이전에 볼 수 없던 차별화된 가치의 제품을 선보여 한 층 높아진 소비자들의 안목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2005년 런던에 모인 이탈리아 디자이너 네 명의 이름을 따서 론칭된 ‘데이트(D.A.T.E)’는 사각형을 활용한 간결한 로고 포인트, 독특한 워싱 기법, 차별화된 소재와 색감을 적용한 스니커즈로 2006년 피티워모(Pitti Uomo)에서 주목 받기 시작, 로마 최초의 정식 백화점인 ‘라 리나센테(La Rinascente)’를 비롯 유럽 내 고감도 신발 편집숍과 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입점하며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전개되고 있는 글로벌 스니커즈 전문 브랜드다.

데이트는 ‘즐거우면서도 행복한 일상을 꿈꾼다’라는 브랜드 슬로건하에 끊임없이 품질과 디자인의 혁신을 모색하고 있으며, 영국의 빈티지 감성과 이탈리아의 완성도 높은 품질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니커즈를 선보이고 있다.

총 8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헤지스X데이트’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이트의 대표 라인 ‘힐로우(HILL LOW)’와 ‘뉴맨(NEW MAN)’ 스니커즈 스타일에 감각적인 헤지스 로고와 배색 디테일을 가미해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3.5cm 속굽으로 키높이 효과까지 더한 스니커즈로 최상급 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살렸으며 이탈리아 현지 노하우와 제작 기법을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어떤 옷과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스니커즈로 화이트, 블랙, 그레이 세련된 모노톤 색상 중심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6만원~17만원대이다.

한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헤지스X데이트’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출시를 기념해 3월 12일부터 19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 할인쿠폰 및 라움에디션의 고급 양말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연다. ‘헤지스X데이트’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는 LF가 전개하는 신발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