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LF 기업과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해드립니다.

전체 게시물 수 254건

검색

LF 라움에디션,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 스페셜 에디션 진행

2018.04.02

목록보기

질바이질스튜어트 ‘핑크라인’ 출시 기념 특별 주문제작 이벤트 진행

1주일간 주문수량 100건 이상 도달하면 제품 생산 진행

봄 필수 아이템 ‘질바이질스튜어트 플랫슈즈’, 스페셜 에디션 프로젝트 제품으로 선정


LF(대표 오규식)가 운영하는 슈즈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이 질바이질스튜어트의 ‘핑크라인’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My Shoes Room)’의 스페셜 에디션을 진행, 오는 9일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플랫슈즈’ 3종에 대한 수제 제작 주문을 받는다.

라움에디션이 지난 해 10월 LF몰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은 일정 생산수량 이상의 주문 건에 대해서만 생산에 들어가는 크라우드 펀딩 형태의 플랫폼 서비스로 프로젝트 단위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생산자 입장에서는 불필요한 재고 처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동시에 소비자는 재고 비용이 제거된 가격으로 가치 있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생산자와 소비자 쌍방의 효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라움에디션은 지난해 10월 진행한 ‘마이슈즈룸’ 시즌1 프로젝트를 통해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앵클부츠 및 바부슈 총 4종의 신발 제품을 기획해 제품당 최소 주문 수량의 3배를 상회하는 주문량을 기록했으며 시즌1의 대성공에 힘입어 올 1월과 3월 진행한 시즌2와 시즌3 프로젝트에서도 최소 주문 수량 대비 각각 4.5배, 5.4배 가량 많은 주문을 접수 받아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로퍼와 슬링백 제품을 성황리에 제작해 판매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두었다.

라움에디션은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가격과 만족도를 세밀히 검토하는 가치소비 성향의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거둔 세 차례 프로젝트의 성공을 발판으로,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핑크라인’ 제품 중 봄 아이템으로 어울릴만한 플랫슈즈 3종을 선정한 후 컬러와 소재를 다변화해 총 10스타일로 기획해 ‘마이슈즈룸’의 스페셜 에디션 형태로 선보인다.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핑크라인’은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젊은 감각의 데일리 슈즈들로 구성된 전략 라인으로 고급 합성피혁 소재 등을 사용해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 모두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라움에디션의 ‘마이슈즈룸’ 스페셜 에디션은 4월 2일부터 9일까지 7일 간 질바이질스튜어트의 3가지 플랫슈즈 모델인 ‘올슨’, ‘메리케이트’, ‘애슐리’에 대한 합계 최소 주문수량이 100건에 도달할 경우 생산 및 배송이 진행되는 구조로 운영되며, 수제 제작 및 배송까지 약 2주일의 기간이 소요된다.

라움에디션이 ‘마이슈즈룸’ 플랫폼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선보이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핑크라인 플랫슈즈 3종은 모두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와 편안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올슨’은 봄과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플랫슈즈로 모던한 디자인과 발 전체를 감싸는 듯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며 ‘메리케이트’는 로맨틱한 감성의 메리제인* 스타일로 엘라스틱 발등 밴드를 사용해 발등이 높은 여성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플랫슈즈 모델이다. ‘애슐리’는 리본 디테일과 스퀘어토*가 어우러진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플랫 슈즈로 레드, 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수제 제작 주문을 받으며 세가지 모델 모두 4만 9천원에 출시된다.

이밖에, 라움에디션은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마이슈즈룸 스페셜 에디션 제품 중 하나 이상의 착용컷을 업로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덴마크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의 고급 팔찌를 증정한다.

LF 풋웨어리테일사업부장 임유미 상무는 “그 동안 마이슈즈룸 프로젝트에 고객들이 보여준 신뢰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디자인의 고품질 플랫슈즈 3종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라움에디션은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크라우드 펀딩 방식의 주문제작 플랫폼 마이슈즈룸을 론칭해 성공을 거둔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적극적으로 상품기획, 마케팅 등 브랜드 운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움에디션의 ‘마이슈즈룸’ 스페셜 에디션 프로젝트는 LF몰 기획전(http://www.lfmall.co.kr/planning.do?cmd=getPlanningDetail&datacls=38358)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TOP